[회사소식] 바이오 기업, 프로스테믹스의 베트남 전시회 참가기
지난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베트남에서 진행된 ‘코스모뷰티 베트남’에 프로스테믹스가 참석했습니다.
호치민의 SECC(Saigon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린 이 전시회는 베트남 최대 규모의 뷰티&코스메틱 박람회로
전세계 19개국 210개 업체가 참가했습니다. 총 13,000여명이 참석했을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베트남은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며 중국 시장을 대체할 수 있는 정도의 주력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체 인구 9,000만 명 중 화장품의 주소비층인 젊은층이 70% 정도로 매우 두텁습니다.
최근 이런 베트남 젊은층 사이에서 K-Beauty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이번 박람회에도 52개의 한국 업체가 참여하며 뜨거운 열기를 증명했습니다.
프로스테믹스는 배양액 기술 기반의 차별화된 바이오 원료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받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1020세대에 맞춘 nada 브랜드는 현장테스트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바이어와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산삼줄기세포배양액을 기반으로 피부가 원하는 성분만을 남기고 모두 뺀 302WHITE와 온 가족 피부장벽강화 컨셉의 ditopi+도
프로스테믹스가 원료 개발부터 용기 디자인까지 직접 만들어 낸 제품들입니다.
바이오 기업이 개발한 원료의 차별성이 돋보여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오는 5월 9일부터 5월 11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에서도 프로스테믹스 제품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