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302WHITE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으로 ‘끈적임 없이 수분 충전하세요’

뉴스 2018.06.05
- 청량함이 가득한 아이스드롭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 선사 - 바이오 노하우가 담긴 산양삼 추출물로 피부에 맞는 유수분 밸런스   (프로스테믹스=2018/06/05) 줄기세포 명가, 프로스테믹스(203690)의 과학수분 솔루션 ‘302WHITE’는 여름을 맞아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을 선보인다.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은 얼음을 그대로 갈아 넣은 듯한 청량감이 느껴지는 아이스드롭 제형의 수분크림이다. 바르는 순간 그대로 녹아 피부에 스며들어, 높은 온도에 지치고 열감이 오른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려 수분을 충전해 준다.

<302WHITE 아이스 브레이킹 크림>

  아이스브레이킹 크림은 산양삼 추출물과 알래스카 빙하수가 주성분이다. 특히 산양삼 추출물은 13년간 줄기세포를 연구 해 온 프로스테믹스의 특허 받은 배양 기술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원료다.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돕는 섬유아세포가 20% 증가해 피부 재생에 도움이 된다.   또한 알래스카 빙하수의 미네랄 영양이 가득한 수분과 만나,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 깊숙이 더해준다. 이 외 베타인,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EWG 그린등급 97.2% 처방으로 각종 도시공해와 에어컨 바람, 자외선 등에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50ml 용량에 가격은 3만 3000원 대로, 온라인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 #

  [302WHITE 소개] 302WHITE는 2030을 위한 피부과학 솔루션으로, 불필요한 마케팅은 지양하고 화장품 본연의 피부 보호와 재생, 영양을 충실히 전하고자 하는 프로스테믹스의 화장품 브랜드다. 13년간 줄기세포를 연구해온 프로스테믹스의 특허 받은 배양 기술 노하우로 직접 개발한 산양삼 추출물을 주 원료로 한다. 프로스테믹스의 산양삼 추출물은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속 콜라겐 생성을 돕는 섬유아세포가 20% 증가함이 확인된 바 있다.